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게임일기/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멀티] 돈돈과 노예 농장 - #3. 애비게일과 연애 / 2년차 돌입!

by GiraffePark 2024. 3. 29.

첫 번째 겨울 - 크리스마스

다시 찾아온 돈돈 노예 농장. 지금은 겨울의 25일이네요.

마치 12월 25일 같은 오늘은 무슨 날일까요?

 

 

 

 

바로 '겨울 별의 만찬'의 날이랍니다!

그냥 크리스마스라고 불러도 되는 날이에요

 

 

 

 

 

마을 주민들이 모두 모여서 선물 교환식을 진행하고 있어요

 

 

 

 

 

 

저번 글에서, 기린은 알렉스와 비밀친구가 됐었죠

무슨 선물을 준비해왔을까요?

 

 

 

 

 

어머! 헤일리한테 주려다가 차여서 못 쓰게 된 해바라기를 주네요!

알렉스가 정말 기뻐하면서 받는 게 잘 느껴지죠?

 

 

 

 

 

기린에게 선물을 줄 비밀친구는 바로 에밀리!

다기 세트를 선물로 받았네요

 

 

 

 


첫 번째 겨울 26일 - 사막에서 레벨업

 

 

기린은 갖다 준 기억이 없지만, 아무튼 3천골을 받았어요! 꽁돈은 언제 받아도 행복해요 그쵸?

 

 

 

 

 

 

 

꽁돈에 힘입어 사막으로 일하러가는 노예

 

 

 

 

이리듐을 캐다보니 채광 레벨업이 된 거 같아요

 

 

 

 

 

44층에 도달했더니, 보물상자가 나타났다?

 

 

 

보물 상자 안에는 '붉은 카우보이 모자'가 들어 있네요!

카우보이 모자이지만, 리텍 덕분에 꽃과 가발도 달려 있어요

 

 

 

 

 

정말 카우보이스럽죠? 그렇다고 하세요.

 

 

 

 

 

 

 

사막을 갖다오니, 전투와 채광이 동시에 렙업을 했어요.

노예의 성장에 주인님이 흐뭇해 하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거 같아요

 

 

 

 

 


첫 번째 겨울 마지막날 - 기린의 솔로 탈출

겨울이자, 1년의 마지막 날이 왔어요.

 

 

 

 

각 계절의 28일에는, 특정 풀숲을 찾으면 주니모 인형을 받을 수 있대요!

그래서 받아봤는데, 주니모의 모양이 화분이었어요. 

 

 

 

 

 

어느새 기린과 애비게일의 사이가 심상치 않아졌어요!

 

 

 

 

호감도가 저렇게 찍혔는데도 고백을 안 하면, 그건 혼날 일이죠?

 

 

 

 

 

기린 "애비게일 내 마음을 받아줘!!!!!!!!!!!!!!!!!!!!!!!!!!!!!!!!!!!!!!!!!!!!!!!!!!!!!!!!!!!!!!!!!!!!!!!!!!!!!!!!!!!"

 

 

 

 

 

 

 

어맛////

 

 

 

 

 

1년의 마지막날, 기린은 극적인 쏠탈을 성공합니다!

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

 

 

 

 

 

 

이제 당당하게 커플이 됐어요.

 

 

 

 

근데 기린도 상당히 독하네요.

1년 내내 계속 자수정만 갖다 받쳤나봐요.

 

 

 

 

 

연애 시작에 신이 난 기린은 50층 까지 사막광산을 뚫어버리고 있어요!

이대로 가면 60층까지?

 

 

 

 

 

 

 

 

 

 

 

 

어????????

 

 

 

 

 

여러분, 기분 좋다고 깝치면 큰일 나는 수가 있어요 ㅎㅎ

 

 

 

 

 


두 번째 봄 1일 - 농장 청소

이제 돈돈 농장은 2년차에 진입해요

 

 

 

 

겨울이 지나고 나니, 농장이 너무 심각하게 더러워졌어요

 

 

 

 

 

그와중에 애비게일은 밤에 놀러오라고 초대를 하네요.

대체 무엇을 하려고??

 

 

 

 

 

 

기린은 당장 애비게일한테 달려가고 싶지만, 노예의 본분은 지켜야 해요.

 

 

 

 

 

계속 밭을 갈고, 심고, 물을 뿌리고, 밭을 갈고, 심고, 물을 뿌리고, 밭을 갈고, 심고, 물을 뿌리고, 

 

 

 

 

 

 

 

모든 노예들이 탈진 직전까지 일을 하는 모습. 주인님이 정말 좋아하실 거 같아요

 

 

 

 

 


두 번째 봄 2일 - 애비게일의 밤 초대

한 번 커진 밭은, 다시 줄어들지 않습니다.

 

 

 

 

 

 

밤에 초대한 게 부끄러운지, 말을 걸면 볼이 빨개져요.

 

 

 

 

 

밤에 당당하게 애비게일 방문을 여는 기린

 

 

 

 

 

심령보드(위저보드)를 깔아서 같이 놀자고 하네요

 

 

 

 

 

 

어맛

 

 

 

 

 

쑥스러운 애비게일이 보드를 던져버렸어요!

 

 

 

 

 

 

쓰러진 보드를 뒤로한 채 쿨하게 귀가해버리는 기린.

 

 

 

 

 

그 와중에도 농장은 멈추지 않고 돌아가네요

 

 

 

 

 

 


두 번째 봄 3일

어제의 일에 대해 사과를 하는 애비게일.

근데 사과할 이유가 머징?

 

 

 

 

 

귀여운 공허 치킨이 태어났어요. 이름은 블랙스완!

 

 

 

 

 

 

와인은 정말 돈이 잘 벌려요

 

 

 

 


두 번째 봄 13일 - 이스터에그

배터리 팩을 들고,

 

 

 

 

 

터널 안으로 들어가서 전력을 공급했더니!

자물쇠가 풀렸어요

 

 

 

 

'Mr. 치'라는 사람이 갑자기 과제를 주네요.

교수님.. 과제 싫어요..

 

 

 

 

 

 

 

봄의 중반기 열리는 축제!

달걀 축제가 시작됐어요.

 

 

 

 

 

기린은 차인 헤일리 앞에서 사진 한 번 찍고 있네요

 

 

 

 

 

갑자기 영어 실력을 자랑하는 촌장님으로부터 이스터에크 찾기 대회가 시작됐어요!

 

 

 

 

 

 

마을을 돌아다니면서, 숨어 있는 달걀을 많이 찾아와야 해요

 

 

 

 

 

 

승자는 wallaby!

 

 

 

 

 

 

 

우승 상품은, 사진의 노예가 쓰고 있는 모자래요

 

 

 

 

 

 

자기 전에 식물 재배!

 

 

 

 

과도한 수확 덕에 한 번에 농사가 2렙업이 됐어요!

 

 

 

 

 


두 번째 봄의 사막 축제

사막 축제가 시작되니 모든 NPC들이 집을 비우고 사막으로 떠나고 있어요!

 

 

 

 

 

아잇! 누가 새치기를 했다가 문에 끼여서 입구를 막고 있어요!

여러분들은 꼭 질서를 지키도록 합시다!

 

 

 

 

 

 

 

축제가 시작되니 사막도 분위기가 완전 바꼈어요!

 

 

 

 

 

 

탈의실이 있길래 들어갔더니, 갑자기 무단 출입을 하는 샌디 누나

 

 

 

 

 

 

기린의 순결 bye bye

 

 

 

 

 

 

들어갔더니, 전에 없던 패션세트를 입고 나왔어요.

노예들끼리 소문이 나서, 다같이 옷을 바꿔서 입고 나오고 있어요

 

 

 

 

 

 

 

끄악! 이 치한은 누구야!

 

 

 

 

 

 

선인장도 공짜로 받을 수 있어요

 

 

 

 

 

 

 

동물 달리기 시합!

다들 '스피드 루스터'에 걸었지만, 기린 혼자 '선인장 엉금이'에게 걸었어요!

 

 

 

 

 

와!!!!!!!!!

 

이름은 엉금이지만 당당하게 1등을 했어요!

 

 

 

 

 

베팅 보상으로 칼리코 달걀을 주네요

 

 

 

 

 

사막 호수에서 전갈 잉어를 잡으니까 윌리 아저씨가 칼리코 달걀을 줘요

 

 

 

 

 

 

치한 취급이 슬펐던 노예가 새로운 패션을 들고 왔어요.

대체 저 안경은 어디서 얻은 걸까요??

 

 

 

 

 

 

 

칼리코 달걀로 리본을 살 수 있어요.

정말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하게 해주는 거 같아요!

착한 사람 눈에만 보이는 리본이라니!

 

여러분도 리본이 눈에 보이시죠?

안 보이면 자아 성찰의 시간을 가져봐요

 

 

 

 

 

 

 

 

 

막간을 이용해서 사막 동굴을 탐험햇는데, 채광 레벨이 올랐어요!

 

 

 

 

 


두 번째 봄의 무도회

봄의 24일에 열리는 무도회!

 

 

 

 

 

작년에는 모두에게 거절당했지만...

이번에는 애비게일과 함께 춤을 출 수 있어요!

 

 

 

 

 

헤헤 애비게일 예쁘다

 

 

 

 

 

 

 

근데 저기에 이상한 사람이 한 분 껴있어요

 

 

 

 

 

 

 

즐거웠던 무도회를 마무리하고

 

 

 

 

 

마저 할 일을 마치고 잠을 자야겠죠?

 

 

 

 


두 번째 봄 25일

청혼용 '인어의 펜던트'를 주라는 편지를 받았어요.

 

 

 

 

 

어제 무도회에서 같이 춤을 추면서, 애비게일 호감도가 10렙을 달성해서 그런가봐요

얼른 집도 증축해서 결혼하고 싶어요! 기린 노예의 결혼을 과연 주인님이 허락해주실까요?

 

 

 

 

 

 

반응형